Q1. 메뉴는 몇 가지 인가요?
A. 최대 150종의 이상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일빈 M400은 메뉴 등록의 개수 제한이 없고,
상시 40~50종의 메뉴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Q2. 개인 브랜드로 운영하고 싶은데 커피머신만 구매가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커피머신만 구매하셔도 원두 및 부자재 등 동일한 조건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창업 정보와 노하우도 함께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Q3. 할부나 렌탈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고객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구매, 카드할부, 리스, 무상설치(0원렌탈) 등 제공하고 있습니다.
Q4. AS는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전국 어디서나 AS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메일빈은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각지의 AS 서비스 망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문제 발생 시 신속한 AS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메일빈의 무상 AS 기간은 1년입니다.
Q5. 레시피 조절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설치 시 약 1시간 ~ 2시간 정도 시음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원하시는 맛으로 맞춤 세팅해 드리며,
이후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물의 양, 얼음 양, 당도, 농도 등 조절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메뉴를 추가하실 때도 쉽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Q6. 원두는 어떤걸 사용하나요?
A. 메일빈 스페셜빈, 메일빈 프리미엄, 메일빈 시그니처 3가지 원두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베리에이션 원두 등 기호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7. 마일리지 기능은 무엇인가요?
A. 단골 고객님께 마일리지 적립해드리고 적립된 마일리지로 결제 가능합니다.
해당 기능은 자주 방문하시는 고객님, 좋아하는 메뉴, 신규 고객 수를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게
사용되는 기능입니다.
사용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으며, 적립률(%)또한 관리자 페이지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Q8.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시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할 때 휴대폰 번호 + 비밀번호 입력하면 등록한 번호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현금으로 입금받은 고객님께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합니다.
Q9. 고객센터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 09:00 ~ 18:00 운영하고 있으며, 업무 시간 외에는 지역별 담당 엔지니어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Q10. 커피머신 관련 교육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A. 커피머신 설치 이후 세척 방법, 재료 보충 방법, 관리 방법 등 약 2시간 정도 교육을 진행하며,
상시 참고할 수 있는 메뉴얼과 영상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Q11. 매장 방문 빈도는 어느 정도 되나요?
A. 매장의 상황이나 점주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평균적으로 일 1회 방문을 하시는
매장이 많으며 메출이 높은 매장이나 여름철에는 일 2회 방문 권장 드립니다.
Q12. 필요한 전력량은 어떻게 되나요?
A. 커피머신 3KW, 제빙기 1KW 총 4KW의 소비 전력이 발생됩니다.
냉난방기를 고려했을 때 권장 드리는 필요 전력량은 최소 5KW입니다.
Q13. 음료의 맛을 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메일빈 본사에 방문하시면 쇼룸이 구성되어 있어
시음과 상담이 가능하며, 본사 방문이 힘드신 경우 원하는 지역 내 방문 가능한 주소를
전달드리고 있습니다.